본문 바로가기

문화.게임정보

현대카드 경차 유류세 환급 전용카드 출시

현대카드  경차 유류세 환급 전용카드 출시

 

현대 경차유류세환급 전용카드

 

현대카드는 유류세 자동 환급 서비스에 유류비 추가 할인 혜택 등을 담은 경차유류세환급 전용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운 카드 2종은 '기아 레드 멤버스 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와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이다.

 

유류 구매를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이 카드는 유류세 자동 환급서비스를 탑재해 전국 모든 주유소 및 LPG충전소 이용 시 휘발유·경유는 리터당 250원, LPG는 리터당 160.82원의 유류세가 자동으로 차감된다.

 

주유할인 혜택도 제공돼, 현대오일뱅크, SK에너지와 모든 LPG충전소에서 결제 시 사용 금액에 따라 최고 4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현대 경차유류세환급 전용카드(2종) 추가 혜택

 

 

현대 M 경차유류세환급 전용 카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액의 0.5%를 M포인트로 쌓아 준다.

현대, 기아차의 신차 구매 시에는 1.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전국 가맹점 3만7000여곳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차량 구매 시에는 최대 200만 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무료교환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기아 레드 멤버스 경차유류세환급 전용카드

 

기아자동차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차전용카드 '기아 레드 멤버스 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는 M포인트 적립과 함께 카드 사용액의 0.1%가 레드포인트로 주어진다. 고객은 적립한 레드포인트를 신차구매, 차량 정비 등에 활용할 수 있다.

 

'기아 레드 멤버스 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는 기아자동차 오토큐 이용 시 2만원을 청구 할인 해준다,  

 



 

경차유류세환급 전용 카드 2종은 현대해상 보험료 결제 시 3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차 유류세 환급 대상인 경우에만 발급 가능한 현대카드 경차 전용카드 2종은 모두 국내전용으로 연회비가 없다.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는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대표번호,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