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간편 소액신용대출 정보 안내

모바일 소액 신용대출 상품 안내

 

 

신한은행 모바일 간편대출 포켓론 출시

 

신한은행은 지난달 9월18일 모바일 전용 대출 상품 ‘포켓론’을 출시하였습니다.

신한은행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대출 절차를 간소화해 3분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최고 한도는 500만 원, 최저 금리는 연 3.01%다.

 

KB리브 간편대출 모바일 소액 신용대출 상품

 

KB국민은행도 소득 증명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KB리브간편대출’을 판매하고 있다.

최대 300만 원을 연 4.68∼5.08% 금리로 빌릴 수 있다.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인하 프로모션

 

시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인하 프로모션 내용

온라인ㆍ모바일 신청시 적용되는 0.5%포인트 금리 할인을 더하면 최대 1.0%포인트 인하가 가능하다.

제휴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 금융상품 피교사이트 핀다, 간편송금어플 토스 등 세 곳이다.
혜택을 모두 챙기면 씨티은행의 신용대출 금리는 11일 기준 연 2.47%까지 낮아진다.

 

 

NH농협 개인소액대출 전용상품 상세 안내

 

NH농협 개인소액대출 상품면 : NH EQ(Easy&Quick)론(이하 NH농협 소액대출로 표기)

NH EQ론은 개인 소액대출 상품으로 NH농협 [은행-캐피탈] 간 협약상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최고 1,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개인 소액대출 전용상품입니다.

 

위비모바일 대출 무방문무서류 신용대출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 누구나 쉽고 빠른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 2, 3년으로 한도금액은 최소 1백만원 ~ 최대 2천만원

24시간 365일 무방문, 무서류 대출 가능, 직업·소득 확인 없이 무직자 및 주부도 대출 가능합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시)

 

KEB하나은행도 SK텔레콤과 합작한 ‘핀크’ 플랫폼을 통해 이달 중 비상금 대출 상품 출시(예정)

 

자료: 위 해당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