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게임정보

KT 데이터 로밍 종량 요금 87% 파격 인하

KT 데이터 로밍 종량 요금 87% 인하, 하루 상한 1만1천원

 

 

KT 데이터 로밍 종량 요금 87% 인하

 

KT는 24일부터 별도 정액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사용하는 로밍 데이터의 종량 요금을 87% 인하하고, 하루 상한선을 신설했다.

 

KT데이터 로밍 요금제 개편

 

우선 로밍 요금제(정액제)를 신청하지 않고 데이터 로밍을 하는 경우 기준 요금을 기존 패킷당 2.2원(부가세 포함)에서 0.275원으로 87% 인하한다. 이는 KT의 국내 표준요금제에 해당하는 수준이다.

 

아울러 하루 이용금액 상한선 1만1천원을 신설해 해당 금액에 도달하면 추가 요금 없이 200kbps 이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기존에 있던 월 5만5천원 상한은 월 11만원으로 올렸다.

 

개편된 데이터 요금제 적용국가

 

이번 개편안은 중국, 미국, 일본 등 176개국에서 적용된다. 적용되지 않은 국가에서는 별도 신청이 없으면 데이터 로밍을 차단해 요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했다.

 

 

 

 

KT 신규 로밍 요금제 2종 출시

 

1.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투게더'는 대표자 본인을 제외하고 최대 3명까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제(일 1만1천원)와 동일한 서비스를 반값인 하루 5천500원에 제공한다. 

2. '음성로밍 안심 5분'은 3천300원에 로밍 통화 5분을 제공한다.


실시간 로밍요금 알림서비스 제공

 

중국, 일본, 미국 등 전 세계 22개 국가에서는 통화가 끝날 때마다 문자로 실시간 요금을 알려드리고, 월 55만원 도달시 자동 차단됩니다.(무료혜택)

※지원국가(총 22개 국가)
중국,일본,미국,홍콩,마카오,필리핀,태국,베트남,싱가포르,스페인,포르투갈,인도네시아,프랑스,영국,독일,이탈리아,
스위스,오스트리아,캐나다,뉴질랜드,캄보디아,말레이시아)

 

신청 방법 : 별도 가입신청 없이 기본 제공(상기 22개 국가에서 로밍 이용 시 자동 제공)

자료:KT